자주하시는 질문
전체 5 / 1 페이지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 서버지원 물품 구입

    서버지원 은 계정귀속아이템을 기본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계정관리 -> 아이템샾 -> 검색창에서 "서버지원" 을 검색후 필요물품을 구입하여 가까운 우체통에서 찾아서 사용하시면됩니다.

  • VIP 활성화

    ​VIP 활성화 하시면 기본 배율 1배율에서 10배율로 변경이 됩니다. 여기에는 경험치 및 평판,명점등이 포함됩니다. 활성화 방법에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겜보이 홍보 이벤트를 통하여 VIP 15일 권을 보상으로 받는 방법이 있으며 두번째는 계정관리 -> 아이템 샾 -> 검색 "아제로스 보석" 을 구입하여 30일권을 획득 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제로스 보석은 DP포인트가 필요합니다.
  • 클라이이언트 다운로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홈페이지 저장소를 통하여 16GB 통파일을 다운받것나 타사이트 및 토렌트에서 다운받은 3.3.5a 클라이언트 폴더에 저장소 빛의수호자 런쳐 파일을 받아서 설치후 폴더설정을 하신후 빛의수호자 런쳐를 통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통파일에는 런쳐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개인 NAS를 이용하기때문에 속도가 다소 느립니다. 클라이언트는 토렌도 받으시고 런쳐만 따로 받아서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아이템 샾 물품 환불
    아잍쳄샾 후원 포인트 물품은 구입 후 우체통에서 수령하기전 상태일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서버 포인트 물품일 경우 복구, 환불등 일체 관리하고 있지않습니다. 물품 구입시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아이템이 우편함에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홈페이지와 게임코어가 틀려서 간혹 인게임에서 확인 불가능 한경우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이렇때는 채팅창 /reload를 이용해서 클라이어트 리셋을 해보시거나  케쉬폴더를 삭제하시고 재접속하시면 정상적으로 우편물을 받으실수 있습니다.